REVIEW

뒤로가기
제목

향기,디자인 모든게 대만족 그잡채♥

작성자 조수****(ip:)

작성일 2023-01-02

조회 142

평점 5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내 돈 내산 1달 찐 사용 후기입니다.

향기에 엄청 예민하고 너무 인위적이고 진한 향은 싫어하며 은은하면서 지속력 좋은 향을 선호하는 편입니다.

진짜 강추 별점 드리는 게 왜 없죠 별점 5개로도 모자 란디.. ★ ★ ★ ★ ★ 별점 따따따따따따블로 드려요... 은은하게 잔향이 지속력이 좋아서 계속 제가 제 향기를 맡는 마법에 걸렸습니다.. ㅎ

사실 제가 무슨 향을 좋아하고 평소 지인들에게 선물할 때도 어떤 향을 선물해 드려야 할지 고민을 엄청 많이 하는 편인데, 이번에 제이앤페리라는 곳에 첫 구매를 해봤는데 일단 향이 엄청 다양하고 향에서 깨끗? 신선? 하다는 게 느껴져요.. 이런 적은 처음이라 당황스럽지만 저도 ㅎ 너무 좋았어요!

시향 샘플도 다양하게 있어서 너무너무 좋아요. 선택 장애인 저에게는 시향 다 너무 좋아서 뭘 사야 할지 모르겠더라고요 ㅠㅠㅠㅠㅠㅠ

이번에 연말, 연초 선물할 일이 많을 거 같아서 차량용 트리어 방향제, 섬유 향수 에티켓 마이 포켓, 차량용 플라워 디퓨저 3종 구매해봤구요! 

포장도 고급지고 본품도 세련되고 기엽고 받으시는 분마다 드리기도 전에 제 가방에서 좋은 향기 난다고 하셔서 한번 들키고 드리고 나서 여기는 어디냐고 향 진짜 좋다면서 다들 엄청 엄청 좋아하시더라구요!! 

진짜 다행이에요 지인들에게 신경써서 드리는 선물이였는데 덕분에 좋은 점수 얻을수 있었습니다 ㅎ


첫 구매라서 조금만 구매했는데 반응이 좋으셔서 재구매할 예정입니다><!!!! 번창하세영~!!!


** 마이 포켓 진짜 졸귀탱이라서색별로 샀어요 ㅎㅋㅋㅋㅋㅋㅋㅋ

첨부파일 이ㅣ미지.jpg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0 / 160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